2025년 12월 21일(일)

"워너블, 고맙고 사랑해요♥" 오늘자 데뷔 1주년 맞은 워너원

인사이트Instagram 'wannaone.official'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를 부르며 혜성처럼 등장한 그룹 워너원이 데뷔 1주년을 맞이했다.


7일 워너원은 공식 SNS를 통해 단체 사진과 한 장과 함께 데뷔 1주년 소감 글을 게재했다.


워너원은 "워너블과 함께여서 모든 것이 특별하고 행복했던 1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지금처럼 변치 않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함께해요! 고맙고 사랑합니다 워너블"이라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wannaone.official'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단정한 정장을 갖춰 입고 깔끔 댄디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들은 "#Happy_Wannaone_Day"이라는 해시태그처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기도 했다.


해당 게시글을 본 팬들은 "앞으로도 계속 지지하겠다", "해산 금지", "앞으로 꽃길만 걷자"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앞서 지난 6일 한 매체는 워너원이 서울 마포구 모처에서 게릴라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인사이트Twitter 'WannaOne_twt'


이에 워너원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게릴라 콘서트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워너원은 이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LIVE 눕방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해 큰 화제를 모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후 2017년 8월 7일 데뷔앨범 '1X1=1'(TO BE ONE)의 타이틀곡 '에너제틱(Energetic)'으로 가요계에 진출했다.


'괴물신인'이라 불릴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린 워너원은 각종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며 단숨에 K팝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등극했으나, 오는 12월 31일에 활동을 종료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