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god, 20주년 맞아 윤계상 포함된 '완전체'로 컴백한다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데뷔 20주년을 맞은 god가 완전체로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6일 싸이더스HQ에 따르면 god는 오는 2019년 1월 13일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앨범 발매과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이는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공유하고 추억하고픈 바람을 담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기로 한 특별한 결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dajungho2'


god는 JTB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같이 걸을까(가제)' 출연을 확정 지으며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2000년 MBC 예능 프로그램 '육아일기'를 통해 국민그룹으로 자리매김한 god이기에 17년 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같이 걸을까'는 god 멤버들이 스페인의 산티아고 순례길을 여행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8월 21일 출국해 2주간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dajungho2'


이후 하반기에는 앨범을 발매한다. god만의 색깔과 감성이 담긴 신곡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또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음반 발매부터 예능 프로그램, 그리고 공연 소식까지. '국민 그룹'의 반가운 소식에 팬을 비롯한 누리꾼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