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TV 'YG FAMILY'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아이콘 신곡 '죽겠다'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일 아이콘은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 앨범 'NEW KIDS:CONTINUE'의 타이틀곡 '죽겠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달 30일 공개된 '죽겠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만큼 팬들은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손꼽아 기다렸다.
뮤직비디오 속 아이콘은 각자의 매력과 함께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에 나섰다.
Naver TV 'YG FAMILY'
영상 초반부에 등장한 비아이는 불길을 뛰어넘으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보라색 파마머리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바비는 다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욕조 안에서 폭풍 랩을 이어갔다.
무엇보다 이들의 전무후무한 칼군무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콘은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동작을 선보여 거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Naver TV 'YG FAMILY'
특히 이들은 안무 중간중간에 섹시한 잔 근육을 드러내며 남성미를 과시하기도 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그냥 내가 죽겠다", "섹시 카리스마 미쳤다",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와줘서 고맙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아울러 미국 빌보드에서도 신곡 '죽겠다'는 기존의 K팝 음악과는 다르다며 머릿속에서 계속 맴도는 현상을 불러일으킨다고 호평했다.
음원 공개 직후부터 화제로 떠오른 아이콘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