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2일(월)

'양갈래+노랑머리띠' 레트로 스타일링으로 '미모 포텐' 터뜨린 레드벨벳 새 티저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이 또 한 번 리즈 미모를 갱신했다.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개인 티저를 추가로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달 30일부터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다양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레드벨벳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속 멤버들은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각양각색의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아이린은 그의 우윳빛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과즙상 메이크업을 하고 노란색 리본으로 머리를 높게 묶어 상큼한 매력을 강조했다.


귀여운 혓바닥을 살짝 내민 슬기는 파란색 오프숄더를 입고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자아냈다.


웬디는 양 갈래 묶음을 하고 소녀 감성을 뽐냈으며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심플한 흰색 팔찌로 포인트를 줬다.


붉은 톤 머리와 함께 매혹적인 눈빛을 장착한 조이는 입체적인 T존 라인을 드러내며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막내 예리는 속눈썹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하고 인형 같은 외모를 드러냈고 복고풍 헤어밴드를 착용해 상큼발랄한 느낌을 풍겼다.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은 이들의 컴백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타이틀 곡 'Power Up'을 비롯한 총 7트랙으로 구성된 여름 미니앨범 'Summer Magic'(서머 매직)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보그걸 재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