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팬에게 예뻐보이려 '왕관' 쓰고 '공주님' 비주얼 뽐낸 손나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팬들에게 예뻐보이고 싶은 마음에 '왕관'을 쓰고 동화 속에서나 볼법한 '공주님' 미모를 뽐냈다. 


지난 22일 에이핑크는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 팬사인회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핑크는 팬들과 한 명 한 명과 눈을 마주치며 이야기를 나눴고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비주얼 그룹' 에이핑크 6명의 멤버 중 '미모'를 담당하고 있다는 손나은의 비주얼은 단연 돋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머리에 '왕관'을 쓰고 등장한 손나은의 비주얼은 '여신'이라 칭해도 무리가 없어 보였다. 수수한 메이크업과 하늘색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카메라를 매혹적으로 바라보는 눈빛은 팬들을 손나은의 매력에 더 빠지게 만들었다. 지긋이 눈을 뜨고 쳐다보는 손나은에게 빠지지 않을 남자는 없어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미지 바뀌고 진짜 여신 됐다", "이제는 레깅스 여신이 아니라 그냥 여신이네", "손나은 아이돌 원탑"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에이핑크는 미니 7집 'ONE & SIX(원 앤 식스)'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3주간의 활동이 오늘부로 끝이 났네요"라며 "마지막까지 함께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했습니다"라고 활동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