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청멜빵만 입고 동그란 어깨라인 뽐내며 '치명美' 뿜뿜한 김재경

인사이트

Instagram '_kimjaekyung_'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가수 겸 탤런트 김재경이 의상 만으로 치명적인 섹시함을 뽐냈다.


26일 김재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룩앳미 티저 공개"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재경은 단발머리와 청멜빵 의상으로 귀여움과 섹시한 분위기를 함께 자아내고 있다.


그중에서도 보는 이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 것은 바로 김재경의 의상이다.


인사이트Instagram '_kimjaekyung_'


청멜빵 의상만 착용했기 때문에 그의 갸녀리고 동글동글한 어깨라인과 쇄골이 고스란히 드러났기 때문.


보통 청멜빵 의상을 입을 때에는 상의로 민소매 탑이나 반팔을 매치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그는 과감히 청멜빵 의상만 착용했다. 이는 해당 의상이 가슴 위까지 충분히 올라 오기 때문에 상의를 따로 입지 않는 선택을 했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김재경은 볼드한 귀걸이와 포인트 소재가 덧대진 모자를 매치해 귀여운 매력까지 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_kimjaekyung_'


귀여움과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풍기는 재경의 모습을 본 그의 팬들은 "섹시하고 또 섹시하다", "언니 단발도 너무 잘 어울려요", "재경이라서 소화 가능한 의상" 등 폭발적인 반응을 표했다.


한편 김재경은 MBC every1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뷰티쇼 '룩앳미' 메인 MC로 발탁됐다.


그가 시청자들에게 뷰티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전하는 '룩앳미'는 오는 9월 26일 밤 11시 30분에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