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2' 이후 빗발친 팬들 요청에 4년 만에 '가수'로 돌아오는 장나라

인사이트장나라 공식 블로그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무려 4년 만에 장나라의 목소리를 음원으로 들을 수 있게 됐다.


25일 장나라 소속사 라원문화는 장나라가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3 '썸데이(Someday)'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2014년 MBC 드라마 '미스터 백' OST 작업을 마지막으로 가수 활동을 일절 하지 않았던 장나라가 4년 만에 '가수'로서 목소리를 내는 것이다.


KBS2 '고백부부', MBC '한번 더 해피엔딩' 등 연기활동에 집중했던 그가 다시 마이크를 잡은 이유는 무엇일까.


인사이트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라원문화 측에 따르면 그가 오랜만에 곡 작업에 참여한 이유는 팬들 때문이다.


지난 5월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출연 이후 팬들로부터 음원 출시 요청이 폭주했고, 열렬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장나라가 음원 녹음에 나섰다는 게 소속사 측 설명이다.


오랜만에 돌아온 장나라가 부른 '썸데이'는 힐링 발라드 곡으로,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말처럼 고난과 역경도 결국엔 지나가고 좋은 날이 올 거라 믿으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내용이 담겼다.


해당 곡에서 장나라는 좀 더 깊어진 감수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애틋함과 달콤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팬들의 요청에 따라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은 장나라. 장나라가 부른 OST '섬데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발매한 OST마다 흥행을 일으켰던 장나라가 이번에도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Instagram 'nara0318'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