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에몽보다 달콤하다!" 국민 아이스크림 누가바 통째로 들어간 '누가바 초코라떼'

인사이트(좌) Instagram '7eleven_yh' , (우) Facebook '세븐일레븐'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온국민이 사랑하는 누가바 아이스크림의 음료 버전은 어떠할까.


장수 제품의 색다른 변신으로 재탄생된 '누가바 초코라떼'가 오리지널 아이스크림을 뛰어 넘을 수 있을지 알아봤다.


먼저 누가바초코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누가바 초코라떼'는 깔끔한 남색 배경에 달콤한 초콜릿이 그려진 고급 비주얼로 눈길을 이끈다.


어딘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누가바 초코라떼'는 한 손에 잡히는 귀여운 크기다.


인사이트(좌) 인사이트, (우) Twitter '1_111_2'


인사이트Instagram 'sasa8614'


'누가바 초코라떼'를 투명한 유리컵에 담아보니 진한 초콜릿 색과 향이 코끝을 달콤하게 스쳐지나간다.


한 입 마셔보면 아이스크림 겉면에 코팅된 초코의 달달함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이 합쳐진 맛이다.


누가바 아이스크림이 통째로 들어간 듯한 특유의 달콤함과 진한 초콜릿 맛이 입 안에 오래 멤돌아 당이 떨어졌을 때 마시면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또 '누가바 초코라떼'는 차갑게 마시면 아이스 초코 느낌으로, 따뜻하게 마시면 핫초코 느낌으로 계절에 상관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븐일레븐


'누가바 초코라떼'의 총 용량 240ml, 가격은 1,300원으로 세븐일레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초코를 사랑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누가바 초코라떼'는 입소문이 난 상태로, 초콜릿 맛 음료 혹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를 추천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