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글래드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를 7월 출시했다.
객실 숙박권 4매, 조식 뷔페 이용권 2매, 디너 이용권 2매, 테이크아웃 커피 이용권 4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달팡 스파 이용권 등 무료 이용권과 함께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같은 유료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료 할인, 생일 회원 칵테일 무료 제공 등 상시 할인 및 특별한 날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객실 이용 금액의 3% 적립, 부대 시설 이용 금액의 1% 적립 등 G-Point까지 적립되어 누리면 누릴수록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Point는 1만 Point 이상 적립 시 1천 Point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 Point = 1원)
사진제공 =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비즈니스호텔, 부티크 호텔, 여행지의 리조트 호텔 등 다양한 컨셉의 글래드 호텔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글래드 호텔만의 디자인, 숙면을 위한 베딩 시스템, 교통의 접근성, 트렌디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가성비 등 일관된 컨셉의 글래드 호텔 또한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십을 통해 글래드 호텔만의 서비스와 시설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종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제주와 서울의 7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49만 9천원(세금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