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헐, 이거 완전히 내 모습이랑 똑같은데?"
무대와 방송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걸크러쉬' 폭발하는 마마무 화사.
그런 화사도 '공부'를 할 때만큼은 늘어진 티셔츠에 편안한 바지, 야무지게 묶은 상투머리 등 화려한 걸그룹의 모습을 잠시 내려놓는 것으로 확인돼 눈길을 끈다.
오는 20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 번의 출연만으로 화제를 모았던 마마무 화사가 다시 출연, 색다른 활약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에 앞서 19일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 측은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하는 화사의 스틸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지난 방송에서처럼 긴 생머리를 야무지게 틀어 묶고 밥상에 앉아 공부를 하고 있다.
복장 또한 눈에 띈다. 목이 살짝 늘어난 줄무늬 티에 품이 넓은 잠옷 바지를 입은 화사는 편안한 자세로 앉아 형광펜으로 밑줄을 그으며 기출문제를 풀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
형광펜을 야무지게 쥔 화사의 왼편에 살포시 놓여있는 디저트도 눈길을 끈다.
적당한 당 섭취는 뇌 운동을 활발히 해 공부의 능률을 올려 준다는 말을 믿고 초콜릿, 사탕 등의 간식을 챙겨 먹는 '우리'의 모습을 연상시키기 때문.
실제 해당 스틸컷을 본 누리꾼들은 집에서 공부하는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아 괜스레 반갑다는 평을 남겼다.
무대와 달리 친근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 마마무 화사. 이런 화사의 꾸밈없는 싱글라이프는 오는 20일 오후 11시 4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