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X김영광 주연의 풋풋한 첫사랑 영화 '너의 결혼식'

인사이트영화 '너의 결혼식'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배우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풋풋한 로맨스 영화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7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다음 달 개봉될 예정인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의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오직 승희만을 운명이라고 생각하는 '우연'(김영광 분)의 다사다난한 연애 스토리를 그린다.


우연은 고등학교 때 승희를 보고 3초 만에 반해 졸졸 따라다닌다.


인사이트영화 '너의 결혼식'


우연은 모범생인 승희와 같은 대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코피까지 흘리며 열심히 공부하지만, 고백 후 차이는데 필요한 시간도 딱 3초면 충분했다.


"나 남자친구 있어"라 말을 툭 내뱉어버린 승희의 모습에 우연은 좌절하며 눈물을 펑펑 쏟는다.


하지만 사랑은 알 수 없다고 했던가.


'평생 함께할 사람이 이 사람이구나'라고 느끼는데 딱 3초면 된다고 확신했던 승희에게 우연이 어느새 남자로 느껴지기 시작한다.


인사이트영화 '너의 결혼식'


'너의 결혼식'은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던 우리 모두의 첫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대학생, 취업 준비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무려 10년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승희와 우연의 모습에서 서툴렀던 우리의 과거 모습이 떠올라 절로 웃음이 난다.


과연 우연은 '첫사랑'인 승희와 결혼까지 할 수 있을까?


사랑스러운 배우 박보영과 김영광이 연인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영화 '너의 결혼식'은 오는 8월 22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너의 결혼식'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