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구릿빛 피부+블랙 드레스' 조합으로 역대급 리즈 갱신한 트와이스 지효

인사이트Naver TV '뮤직뱅크'


[인사이트] 김천 기자 = 트와이스 리더 지효가 역대급 섹시미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13일 그룹 트와이스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무대를 선보였다.


누구 하나 빠질 것 없이 아름다운 트와이스 멤버들이지만 이날 유독 눈에 띄었던 이는 리더 지효였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곡이다.


지효는 한여름 해변가를 연상시키는 신곡의 콘셉트에 맞춰 브라운 계열로 머리를 염색하고 피부를 구리빛으로 태닝해 건강미를 한껏 발산했다.


인사이트KBS2 '뮤직뱅크'


특히 꾸준한 다이어트로 확 달라진 날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드레스를 걸친 지효는 여기에 특유의 상큼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청량미를 선사했다.


또한 '고양이상'이 돋보이게 하는 눈꼬리 메이크업으로 섹시미를 더해 아름다움의 정점을 찍었다.


과감한 웨이브를 중심으로 자신감 넘치는 안무 또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태닝이 너무 잘 어울린다", "춤도 잘 살리고 표정도 너무 좋다" 등 감탄 어린 반응을 쏟아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역대급 섹시미로 컴백해 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하고 있는 트와이스 지효. 여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지효의 모습을 아래 비디오를 통해 함께 감상해보자.


인사이트KBS2 '뮤직뱅크'


Naver TV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