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jypentertainment'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트와이스 지효가 눈부신 미모로 차세대 썸머퀸의 왕좌를 노리고 돌아왔다.
지난 9일 그룹 트와이스는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을 발매하고 이와 함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청춘을 표현한 노래로,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함께 청량한 느낌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 또한 그런 곡의 분위기에 맞추어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펼쳐졌다. 공개된 영상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흰색 원피스부터 수영복 차림까지 다양한 의상을 입고 안무를 소화하는 모습이었다.
YouTube 'jypentertainment'
모두 눈부시게 예쁜 트와이스지만 유독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멤버가 있었다. 바로 리더 지효였다.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추어 화사한 라일락 빛깔로 머리를 염색한 지효는 4분가량의 뮤직비디오 내내 특유의 상큼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지효는 데뷔 후 그간 꾸준한 체중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바 있다. 그런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날렵해진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는 혼자 흰 드레스를 입고 중심에 서서 여리여리한 몸매를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YouTube 'jypentertainment'
트와이스의 데뷔 계기가 된 방송인 지난 2015년 Mnet '식스틴' 방영 당시 지효는 다소 통통한 체구로 박진영에게 "살 빼야 한다"라는 혹독한 평가를 받은 멤버였다.
이후 지효는 트와이스 활동을 하면서 꾸준히 다이어트를 한 듯 매번 새 앨범으로 컴백할 때마다 눈에 띄게 날씬해지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어느덧 아홉 멤버들의 중심에 설 정도로 달라진 지효의 미모에 팬들은 여름을 맞아 그처럼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결심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보는 이까지 체중 관리 욕구를 샘솟게 하는 트와이스 지효. 다이어트 후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컴백한 지효의 모습을 아래 뮤직비디오를 통해 함께 감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