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월렛, 멤버십·쿠폰 혜택 중심 화면 개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럽 월렛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SK플래닛의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Syrup Wallet)'이 고객에게 필요한 멤버십·쿠폰 혜택 중심으로 서비스 화면을 개편했다.


적은 금액이지만 놓치기 아쉬운 멤버십 포인트 적립부터 쿠폰할인까지 고객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단, '시럽 월렛' 앱을 열면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인 멤버십 카드들이 정렬되어 나타난다.


화면 아래에는 400여 제휴사들이 제공하는 '시럽 월렛'만의 다양한 이벤트, 쿠폰 혜택들이 노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럽 월렛


내가 자주 이용하거나 관심 있는 분야의 혜택들이 우선 노출되어 나에게 꼭 맞는 알짜 혜택들을 첫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시럽 월렛은 매월 진행하는 프로모션과 외식, 패션, 백화점 등 카테고리별 혜택안내와 관심사 기반 추천 멤버십 등 고객의 이용행태에 맞춘 다양한 정보들도 더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메뉴를 개편했다.


간편해진 서비스 화면으로 제휴사 입장에게도 시럽 월렛의 고객들과 더욱 긴밀한 접점이 생겼다.


이벤트 공지나 프로모션 안내의 주목도를 높이고 간소화된 절차로 멤버십 가입까지 이어져 고객확보도 수월해 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럽 월렛


SK플래닛은 "시럽 월렛은 대한민국 1등 모바일 지갑 서비스로서, 제휴사와 고객 모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빅데이타 분석과 AR기술도입 등을 선보이며 최적화된 마케팅 플랫폼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