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역대급 깜찍함 선보인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황비 기자 = 글로벌 에코 브랜드 더샘이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을 선보인다. 


6일 더샘은 '오버액션 꼬마토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오버액션 꼬마토끼'를 콘셉트로 여름 또는 휴가지에서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해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오버액션 꼬마토끼 파워 스테이 쿠션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오버액션 꼬마토끼가 디자인된 핑크빛 케이스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리필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와 외부로부터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스 레몬 수딩젤'은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으로 처음 선보인다. 


함께 출시되는 페이스 쿨링 전용인 '아이스 레몬 수딩 포 페이스'는 냉장 보관해 사용하면 장시간 쿨링 마사지를 할 수 있다. 


물과 비누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샤워한 듯 바디 피부를 시원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바디 샤워 티슈'와 기름진 헤어를 보송하고 향긋하게 정돈해주는 '드라이 샴푸 티슈' 패키지에도 오버액션 꼬마토끼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담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에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도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메이크업 제품 역시 오버액션 꼬마토끼로 재탄생 했다.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는 샴페인 바·핑크 테일·트윙클 티어스 신규 컬러 3종을 더했다. 


'더샘 립 페인트'는 인기 컬러인 파이어리 레드·윈저 오렌지에 슈가 코랄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더샘 관계자는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인 만큼 여름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 위주로 구성되었다"며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의 귀여운 오버액션 꼬마토끼와 더샘 베스트셀러의 만남은 출시 전부터 코덕들 사이에서 '소장각'이라는 입소문이 퍼져 관련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