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홈플러스

홈플러스 온라인몰, 악마의 잼 '플러프 마쉬멜로우 잼' 단독 할인 판매

인사이트홈플러스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사 먹는 디저트의 시대는 지났다. 최근 내 입맛에 맞게 디저트를 만들어 먹는 '홈카페족'이 늘고 있다.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종류의 스프레드(잼)이 필수. 그 중에서도 빵이나 크래커에 발라먹는 마쉬멜로우 스프레드는 그야말로 '열풍'이다.


실제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각종 SNS에서는 '#악마의잼', '#인생잼' 등의 해시태그 검색으로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분위기에서 홈플러스가 오는 18일까지 단 2주 동안만 바르는 마쉬멜로우 잼 '플러프 마쉬멜로 스프레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에서만 진행하는 이번 '득템찬스' 할인행사에서는 정상가 5,390원의 스프레드를 30% 저렴한 가격인 3,7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6월 초 홈플러스는 온라인 마트를 통해 '플러프 마쉬멜로 스프레드' 할인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행사 시작 일주일 만에 매출이 70배나 증가하는 등 성공을 거둔 홈플러스는 빗발치는 고객 요청에 따라 할인행사를 한번 더 진행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플러프 마쉬멜로 스프레드'는 기존 고체 형태의 마쉬멜로와 다르게 폭신한 질감의 잼 형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이로 인해 더욱 다양한 요리에 응용해 먹을 수 있다. 뜨거운 커피에 마쉬멜로 잼을 올려 달달한 카라멜 마끼야또를 만들거나, 차갑게 얼려 아포가토를 만드는 식이다.


비스킷 사이에 초콜릿과 구운 마쉬멜로를 끼우면 '스모어'가 손쉽게 완성되기도 한다.


'원조 악마의 잼'이라 불리는 누텔라의 명성을 이어 '제2의 악마의 잼'으로 등극한 '플러프 마쉬멜로 잼'은 한 통(213g)에 710kcal로 다른 잼보다 칼로리가 훨씬 낮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홈플러스


또 인공보전료를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 제품이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홈플러스 측은 "SNS 상에서 '플러프 마쉬멜로 스프레드'를 활용한 요리를 공유하는 문화가 확산되며 입소문을 탄 것 같다"며 "'홈카페족'은 물론 본격 여름철을 맞아 나들이, 캠핑족을 위한 간식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에서 '플러프 마쉬멜로 스프레드'를 구매한 고객들은 "짭조름한 크래커에 찍어먹으니 그야말로 단짠단짠의 정석"이라며 "초코파이 먹을 때 마쉬멜로만 먹는 사람들을 위한 필수템"이라는 호평을 내놨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