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분 동안 화장실에 있는 남편 뒤를 밟은 아내는 충격에 빠졌다

인사이트Facebook 'Worth Sharing'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한참 동안 화장실에서 나오지 않는 남편을 찾은 아내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했다.


지난 1일(현지 시간) 페이스북 'Worth Sharing' 계정에는 화장실에서 자신만의 은밀한 시간을 보낸 한 남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는 곳이 알려지지 않은 익명의 여성은 목욕하러 간 남편이 45분 동안 나오지 않자 조심스레 화장실로 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Worth Sharing'


카메라를 들고 화장실로 들어간 여성은 거품이 가득한 욕조에 몸을 담근 채 목욕을 즐기는 남편을 발견했다.


아무리 가까이 다가가도 인기척도 느끼지 못한 여성의 남편은 혼자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었다.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나 궁금해진 아내는 남편의 모습을 자세히 살펴보다가 어이없는 웃음을 터뜨렸다.


인사이트Facebook 'Worth Sharing'


남편이 어린이 장난감으로 욕조 안에서 마치 바다에 놀러 온 것처럼 신나게 낚시를 즐기고 있었던 것이다.


머리에 거품을 가득 얹은 남편은 해맑은 표정으로 장난감 낚싯대를 쉴 새 없이 움직였다. 뒤늦게 웃고 있는 아내를 발견한 남편은 멋쩍은 미소를 지었지만, 낚시를 멈추지는 않았다.


한 남성의 은밀한 취미를 폭로하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남편의 아이 같은 모습이 너무 귀엽다", "아내가 정말 깜짝 놀랐겠다"는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