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P한강
[인사이트] 황비 기자 = MP한강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해서린'이 워터프루프 제품도 자극없이 지울 수 있는 '원킬(ONE-KILL) 립앤아이리무버 패드'를 출시했다.
4일 MP한강은 퀵&이지 포인트메이크업 리무버 '원킬(ONE-KILL) 립앤아이리무버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서린 원킬 립앤아이리무버 패드는 유수분에 강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틴트 등 자극적인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여름시즌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패드 한장으로 진한 메이크업도 자극 없이 쉽게 지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빅 사이즈 순면엠보 패드에 청정대나무수 에센스가 함유돼 단 한 장으로도 쉽고 빠르게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사진 제공 = MP한강
특히 자극적이고 눈따가움이 있었던 기존 리무버 제품과는 달리 해서린 원킬 립앤아이리무버 패드에는 EWG그린등급을 인증 받고 피부진정 특허성분인 자연유래 혼합 추출물과 17가지 아미노산 성분 등이 함유 되어있다.
그 때문에 해서린 원킬 립앤아이리무버는 자극 없는 클렌징과 동시에 눈가, 입가에 영양까지 공급해 스킨케어까지 가능하다.
해서린 관계자는 "여러 복잡한 클렌징 단계를 줄이면서 스킨케어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을 고민하다 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간편함과 편리성으로 출시와 동시에 입 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모공관리 전문브랜드 '해서린'은 인기 걸그룹 '다이아'에서 황동중인 정채연을 모델로 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롭스 전 매장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