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Apink (에이핑크)'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레깅스 완판'의 신화를 쓴 에이핑크 손나은이 또 한 번 각선미를 뽐냈다.
지난 2일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룹 에이핑크의 신곡 '1도 없어'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2일 에이핑크는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원 앤드 식스(ONE & SIX)'를 발표했다. 지난해 여름 활동했던 미니 6집 'Pink UP' 이후 약 1년 만의 컴백이다.
같은 날 에이핑크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1도 없어'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하루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
YouTube 'Apink (에이핑크)'
이를 기념해 소속사 측에서 깜짝 공개한 이번 안무 영상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반팔 티에 트레이닝 팬츠 등 편안한 사복 차림이었다.
이들 중에서도 멤버 손나은은 검은색 크롭티에 회색 레깅스를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평소 사복으로 레깅스를 즐겨 입는 손나은은 주로 검은색 레깅스를 착용해왔다. 회색 레깅스를 입은 모습을 팬들에 공개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알려졌다.
자칫하면 내복 같아 보여 아무나 소화하기 어렵다는 회색 레깅스지만, 손나은은 이번에도 완벽한 핏으로 소화해냈다.
특히 딱 달라붙는 레깅스 차림에도 탄력 있는 다리 라인으로 하늘거리는 춤선을 뽐냈다.
YouTube 'Apink (에이핑크)'
이렇듯 보는 이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레깅스 핏으로 손나은은 과거 자신이 입었던 제품을 완판시킨 바 있다.
당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 '러브(LUV)'에 맞춰 안무를 연습하는 손나은의 모습이 공개됐는데, 이때 손나은이 여리여리한 몸매를 뽐내며 입고 있던 레깅스는 제품명보다 일명 '손나은 레깅스'로 유명세를 치렀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손나은은 실제 자신이 애용하는 브랜드의 공식 모델로 발탁돼 CF를 찍기도 했다.
'레깅스 하면 손나은'이라는 공식까지 만들어낸 그의 최신 레깅스 핏을 아래 안무 연습 영상을 통해 감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