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 부문이 운영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Guido Ciompi)가 직접 디자인한 그랜드볼룸에서 선보이고 있는 웨딩 상품 '디 아트(The Art)' 2018 F/W 콘셉트를 오는 15일에 개최하는 웨딩 파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더 플라자에서 VVIP 고객을 위해 지난 2017년에 처음 선보인 그랜드볼룸 웨딩 상품 디 아트(The Art)는 '기대 그 이상의 잊지 못할 경험과 감동'을 부제로 인테리어, 플라워 데코레이션, 서비스, 음식 등 더 플라자 그랜드볼룸 웨딩의 모든 부분에서 예술적인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간접적으로 표현하고자 하였다.
지난 2017년에 선보인 이후 300명 이상의 대규모 하객을 초대하고자 하는 VVIP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또한 2018년에는 더 플라자의 자랑거리 웨딩 컨시어지와의 1대1 전문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알맞은 색상을 선정 후 웨딩 전 부분에 적용하여 단 하나뿐인 순간과 공간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웨딩파티에 참여한 전 고객은 더 플라자 웨딩의 전체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웨딩 컨시어지가 웨딩 콘셉트부터 준비사항 등 더 플라자에서의 웨딩 전 일정을 함께 논의할 수 있는 1:1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플라워 스타일링 10% 할인, 음/주류 30% 할인, 허니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플라자 스위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