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던킨도너츠, '세젤귀' 상어 캐릭터 '사메즈'와 콜라보한 이달의 도넛 5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던킨도너츠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던킨도너츠에 귀여운 상어 캐릭터 '사메즈'가 찾아온다.


3일 던킨도너츠는 상어 캐릭터 '사메즈(SAMEZ)'와 손잡고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한 이달의 도넛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메즈와 함께하는 여름 바캉스' 콘셉트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헝그리 호오지로', '초코 뿜뿜 문어', '반짝반짝 조개 글레이즈드', '제주 녹차 츄이스티', '상콤한 망고필드' 등 도넛 5종이다.


사메즈의 인기 캐릭터 백상어 호오지로 얼굴 모양인 '헝그리 호오지로'에선 달콤한 스트로베리 맛을 느낄 수 있다.


'초코 뿜뿜 문어'는 먹물을 연상시키는 초코 크림이 듬뿍 담겨 달콤함을 선사한다.


조개 모양으로 시선을 끄는 '반짝반짝 조개 글레이즈드' 같은 경우 글레이즈드 특유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살렸다.


여름 대표 과일 망고 필링이 들어간 '상콤한 망고필드'는 새콤달콤한 망고 맛이 특징이다.


'제주 녹차 츄이스티'는 녹차의 쌉쌀한 풍미에 츄이스티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바다가 연상되는 귀여운 캐릭터를 담은 이달의 도넛을 선보이게 됐다"며 "던킨도너츠에서 만날 수 있는 이달의 신제품과 함께 도심 속에서도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