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EP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SEP에서 '데일리라이크'와의 한정판 키트인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를 출시한다.
29일 SEP은 지난 1월에 이은 두 번째 베이스 콜라보레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여행템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EP에서 콜라보로 선택한 브랜드는 '착한 소비' 문화를 지향하는 브랜드인 '데일리 라이크'.
이번에 출시된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는 윤광핏 피부를 완성하는 SEP 베스트 셀러 '쿠션Z'와 꼼꼼하고 화사한 커버력의 '컨실러Z', 데일리라이크의 대표 패턴을 활용한 한정판 '홀가분 파우치'로 구성되어있다.
사진 제공 = SEP
SEP에서 여름 베이스 필수템으로 제안하는 '쿠션Z'는 촉촉하고 쿨링감 있는 제형으로 특히 더운 여름, 바캉스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욀푸스 빙하수가 21% 함유 되어있어 뭉치거나 밀리지 않고 누구나 손쉽게 촉촉한 윤광핏 피부를 완성할 수 있고, 거울형 케이스로 간편하게 메이크업 상태를 확인 하기 좋다.
여기에 좀 더 꼼꼼한 커버를 원한다면 쿠션Z를 바르기 전 워터리 텍스처의 컨실러Z를 사용해보자.
커버하고 싶은 곳만 가볍게 터치하듯 발라준 뒤, 쿠션Z를 가볍게 덧발라주면 완벽한 여름 윤광핏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있다.
좀 더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한톤 밝은색의 컨실러Z를 사용해 콧대, 눈 밑, 팔자, 눈썹뼈 등에 소량을 발라 톡톡 두드려주는것도 팁이다.
유해 요소를 배제, 착한 상품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콜라보해 선보인 '홀가분 파우치'는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라미코팅 방수 파우치로, 일상 또는 바캉스 여행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 기념으로 기존 쿠션Z와 컨실러Z 함께 구입 시 데일리라이크 파우치까지 증정하면서 3만 8천원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가성비 갑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SEP 관계자는 "'홀가분 섬버 베이스 키트'는 데일리라이크의 여름 느낌 물씬나는 감각적인 패턴의 파우치와 착한 성분 셉의 쿨링감 넘치는 베이스 키트로 구성되어 올 여름 휴양지에서 뿐만이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이라며 "한정으로 출시되어 소장 가치 까지 높인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와 함께 즐겁고, 홀가분하게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는 CJ 공식 온라인 몰 및 50개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