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을 맞아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7월 1일부터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 '핑크퐁'과 함께 '상어가족 드라이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물놀이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쿼터(13,5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상어가족 드라이백'을 3,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상어가족 드라이백'은 '핑크퐁'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어가족' 캐릭터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색상은 옐로우, 핑크, 블루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스크린 터치가 가능한 투명 포켓을 장착해 계곡, 바닷가 등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 휴대폰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두 개의 스트랩이 달려 여행 가방이나 백팩으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전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로부터 보호되는 생활 방수 성능도 갖춰 실용성을 높였다.
해당 프로모션은 준비된 판촉물이 조기 소진되면 종료된다.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영수증 1건당 1회 참여 가능하며, 드라이백 가격을 제외한 결제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할인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할 수 없고, 타 쿠폰 및 타 행사, 제휴할인을 중복으로 적용한 구매는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다가오는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인기 절정의 캐릭터 핑크퐁 상어가족이 담긴 드라이백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시원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상어가족 드라이백으로 즐겁고 신나는 바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