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byunghyun_min'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오늘 밤 11시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 진출을 당락 지을 한국 축구대표팀 경기가 펼쳐진다.
한국 축구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GS25에서도 공격적인 응원에 나선다.
최근 GS25는 월드컵을 맞이해 한국 축구대표팀 경기가 있는 날마다 치킨 한 마리를 구매하면 한 마리 더 주는 1+1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을 만원도 안 되는 놀라운 가격에 즐길 수 있다.
Facebook 'GS25'
GS25 치킨 / Instagram 'engn_1120'
오늘 하루 동안 가까운 GS25에 방문하면 '버팔로윙스틱', '한마리치킨', '크리스피순살치킨' 등 치킨 3종 중 하나를 택하면 한 마리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지난 스웨덴, 멕시코전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1+1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에 배를 두둑이 채울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기적을 바라는 마음으로 GS25는 치킨과 영원한 단짝인 맥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가지 종류의 수입 맥주 큰 캔(500mm)을 8개 구매해 BC카드로 결제할 시 15,000원에 판매한다. 무려 5천 원을 캐쉬백 해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다.
gettyimagesBank
치킨의 경우 GS25에서 운영하는 '치킨25'가 있는 매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맥주는 전국 GS25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GS25는 뜨거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늘 밤 축구 경기를 위해 치킨 예약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세계 랭킹 1위 독일과 F조 3차전을 갖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선전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 밤 '치맥'으로 힘찬 응원을 할 수 있길 바란다.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