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SMTOW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샤이니가 故 종현 향한 그리운 마음을 신곡 '네가 남겨둔 말' 가사로 아름답게 녹여냈다.
지난 25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샤이니 신곡 '네가 남겨둔 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샤이니 멤버들은 일상으로 돌아와 담담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문뜩 떠나간 종현이 생각나지만 여전히 함께한다고 생각한 멤버들은 이내 미소를 짓는다.
YouTube 'SMTOWN'
샤이니 멤버들은 종현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아 '네가 남겨둔 말'을 작사했다.
우선 떠나간 종현의 빈자리까지 끌어안겠다는 "끝나지 않은 이 소설의 페이지 마지막까지 함께 채울래" 가사가 눈에 띈다.
"보고 싶다 말해보지만 빈 마음 채워지지가 않는 오늘 밤 서로를 마주해 우린 늘 여전해 오늘도 꿈을 꾸는 소년들 같네"라는 가사에선 종현을 향한 진심이 느껴진다.
또한 "2008년 5월 25일 소년들 환히 빛난 봄날의 초록빛 물결들. 그 시간은 또 영원히 더 흘러 펴져 갈 거야"라며 언제나 우리는 함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종현을 그리워하는 절절한 가사에 팬들도 눈물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SM엔터테인먼트
한편 타이틀곡 '네가 남겨둔 말'은 깊은 울림을 주는 일렉트릭 피아노 선율이 특징이다.
잔잔한 분위기에서 희망찬 모습으로 변하는 파트와 여운을 남기는 마지막이 가슴을 뛰게 만든다.
한편 새 앨범으로 돌아온 샤이니는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YouTube 'SM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