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인터파크투어
[인사이트] 조성현 기자 = 다가오는 여름휴가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인터파크투어가 팔을 걷어붙였다.
25일 인터파크투어는 전국 숙박 특가전을 진행하는 한편, 제주여행 상품을 원하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 가능한 '제주여행 만들기'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우선 '어쩌다 벌써여름, 여름 바캉스 특가확보!' 기획전을 통해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호캉스(호텔 바캉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급호텔부터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숙소, 인기 휴가지 인근 숙소 등을 준비해 선택 폭을 넓혔다.
사진제공 = 인터파크투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는 단독 2인 조식 특가와 투숙객 실내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밀레니엄힐튼 서울'(16만원~), M컨템포러리 전시회 무료 관람권을 제공하는 '르메르디앙 서울'(19만원~)이 있다.
청풍호 전망 카페와 야외 테라스를 보유하고 전 객실 월풀스파가 있는 경기도 '까사32'(22만 1,350원~) 펜션도 추천한다.
가족단위 고객이 머물기 좋은 숙소도 준비했다.
사진제공 = 인터파크투어
키즈놀이터를 보유하고 워터파크 무료입장권(3인)을 제공해주는 '남한강 썬밸리호텔'(7만 8,380원~), 유아 어메니티를 선착순 무료 대여해주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11만 5,710원~), 최대 6인 투숙 가능한 객실을 보유한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7만원~) 등이 대표적이다.
유명 관광지 인근 숙소도 엄선, 부산 중앙역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했으며 호텔 인근 전통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온누리상품권(5천원)을 제공해주는 '크라운하버호텔 부산'(7만 9,940원~), KTX 포항역 차량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영일대 해수욕장·죽도시장 인근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27만원~)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베니키아호텔 여수'(9만 2,570원~), '제천 청풍리조트'(3만 9,920원~), '서머셋 제주신화월드'(22만 5천원~)가 있다.
사진제공 = 인터파크투어
또한 국내 여름 휴가지로 제주도의 인기가 높은 점을 고려, 원하는 항공, 숙박, 렌터카 상품을 선택해 직접 DIY 상품을 만들고 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제주여행 만들기'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
기존 PC 버전으로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모바일로 확대해 접근성을 높인 것. 원하는 일정과 상품을 선택해 자유여행 상품을 직접 만들 수 있고, 항공, 숙박, 렌터카 중 2개 이상 결합 시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준다.
아울러 인터파크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I-포인트를 숙박과 렌터카 각각 1천포인트씩 적립해준다.
인터파크투어 제주숙박팀 신동숙 팀장은 "인터파크투어가 마련한 여름 바캉스 특가전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숙박 상품을 이용 가능하다"이라며 "항공, 숙박 뿐만 아니라 렌터카까지 원하는 대로 한 번에 예약하는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한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