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BLACKPINK'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블랙핑크 멤버들이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지난 20일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블랙핑크의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 서브타이틀곡 '포에버영' 무빙 버전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하얀색 티와 청 반바지를 맞춰 입은 채 '포에버영'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발랄한 분위기의 노래와 딱 맞는 에너지 넘치는 안무 동작들은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YouTube 'BLACKPINK'
멤버들은 빠른 리듬에 맞춰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며 타이트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후반부에서는 뭄바톤 리듬으로 확 바뀌면서 4명이 한 몸인 듯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멤버 로제를 제외하고 크롭 티를 입은 제니와 지수, 리사의 한 줌에 잡힐 듯한 가느다란 허리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들은 잘록하게 들어간 허리가 강조되면서 길고 가느다란 다리가 더욱 돋보이는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YouTube 'BLACKPINK'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5일 미니앨범 '스퀘어업'으로 1년 만에 컴백했다.
이들은 컴백과 동시에 국내 음원차트 8곳 이상에서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물론 4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컴백하자마자 각종 기록을 갈아 치운 블랙핑크 멤버들은 각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YouTube 'BLACKP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