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어퓨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1,100여 가지 품목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
20일 어퓨는 오는 24일까지 5일간 1,100여 가지의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퓨 썸머 빅세일에는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들이 할인 품목에 대거 포함됐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피부 진정 제품 '난코 티트리 토너', '난코 버블 폼(티트리)' 등을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어퓨
여름철 유분과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하마멜리스 크림'과 수분 부족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수부지 라인'은 30% 할인된다.
베스트셀러인 '마데카소사이드 크림'과 초록 이끼의 힘을 담은 '이끼 수분 크림'등은 10% 저렴해진다.
인기 메이크업 제품들도 기분 좋은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자연스럽게 빛나는 펄로 유명한 '미네랄 모노 섀도우(글리터)'는 50% 할인된다.
최근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과즙팡 워터 블러셔'는 30%, '원더 텐션 팩트'와 '트루 립스틱' 등은 각각 10%씩 저렴해진다.
사진 제공 = 에이블씨엔씨
선케어 제품 1+1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최근 리뉴얼한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퓨어 블록 내추럴 워터프루프 선크림' 등을 포함한 총 20여 가지 제품이 준비됐다.
가격만 같으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선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은 "이번 썸머 빅세일은 여름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퓨 썸머 빅세일은 어퓨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뷰티마일리지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하지만 50% 할인 품목과 1+1 선케어 제품에 한해서는 적립이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