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스웨덴 축제 '미드솜마르' 기념 '반값' 할인 행사 실시

인사이트이케아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스웨덴의 가구업체 이케아가 파격적인 반값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19일 이케아 코리아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Midsommar)를 기념하기 위해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드솜마르는 스웨덴의 가장 큰 축제 중 하나로, 일 년 중 해가 가장 긴 날(우리나라의 하지)을 뜻한다.


오는 21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하는 미드솜마르 세일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이케아


할인 품목과 할인율은 매장별로 다르게 진행하며, 할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는 매년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기 위해 미드솜마르 세일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올해는 이케아 광명점뿐 아니라 고양점에서도 큰 폭의 할인 행사와 함께 방문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아웃도어 파티 등 다채로운 매장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한국 고객들과 함께 스웨덴의 미드솜마르 문화를 즐기게 돼 기쁘다"며 "이번 미드솜마르 세일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여름을 맞아 집에 변화를 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