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5000일 맞은 션♥정혜영 부부 "내 아내로 살아줘서 고마워"

인사이트Instagram 'jinusean3000'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션, 정혜영이 결혼 5000일을 맞이했다.


벌써 함께 산지 15년이나 흘렀지만 션, 정혜영 부부는 변함없는 애정전선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사고 있다.


지난 17일 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 정혜영을 향한 사랑 가득한 편지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션과 정혜영의 아름다운 흑백 웨딩 포토가 담겨있다.


션과 정혜영은 두 손을 모은 채 서로를 그윽하게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Instagram 'jinusean3000'


눈빛만으로도 서로를 얼마나 애정하는지 알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산다.


이와 함께 션은 "우리 결혼한 지 5000일"이라는 말로 시작하는 짧은 글을 남겼다.


그는 "서로 마주 보며 기도하던 우리의 결혼식 날 그 후로 이렇게 4명의 아이가 있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었다"며 추억을 회상했다.


그러면서 "혜영아. 5000일 동안 나의 좋은 아내로 살아줘서 고마워"라며 적으며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인사이트Instagram 'hydrangea_garden'


지난 2004년 백년가약을 맺은 션과 정혜영은 슬하에 하음, 하랑, 하율, 하엘 네 자녀를 두고 있다.


평소 션은 아내와 만난 날과 프러포즈 날짜, 결혼기념일까지 특별한 모든 일을 기억해왔다.


또한 정혜영을 향한 넘치는 사랑을 매일매일 드러낸 션은 뭇 여성들 사이에서 '1등 남편감'으로 꼽히고 있다.


보기만 해도 훈훈한 션과 정혜영의 모습에 팬들은 "멋지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했으면". "세상 달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 더 사랑해"라며 매일매일 신혼 못지않은 달콤함이 가득한 션과 정혜영의 일상사진을 모아봤다. 


인사이트Instagram 'hydrangea_garden'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inusean3000'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