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비주얼로 '음악중심' 완벽 장악한 블랙핑크 컴백 무대 영상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1년 만에 돌아온 블랙핑크가 중독성 있는 노래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완벽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블랙핑크는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방송 최초로 타이틀곡 '뚜두뚜두'와 함께 '포에버 영' 무대를 선보였다.


나오자마자 각종 음원 순위 1위를 휩쓴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도도하고 당당한 여성을 표현하는 가사처럼 '쎈 언니'가 연상되는 강렬한 비주얼을 뽐냈다.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함께 선보인 '포에버 영' 무대에서는 계속해서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보는 팬들의 어깨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또한 곡과 안무뿐만 아니라 무대의상도 완벽했다.


'포에버 영'의 파란색과 화이트 스트라이프 의상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이온 음료를 마신 것 같은 청량감을 전해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하지만 역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멤버들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었다.


정갈한 5:5 머리 스타일로 돌아온 지수는 아이돌 미모의 정석을 보여주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핑크빛 헤어스타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로제는 일류 레스토랑의 '로제스파게티' 같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해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블랙핑크의 8등신 비율담당 리사는 길쭉길쭉 시원하게 뻗은 팔다리로 안무를 선보이며 화려한 무대 속 독보적인 댄스 스킬을 과시했다.


여기에 보기만 해도 팬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인간 비타민C' 제니는 1년을 기다리느라 지친 팬들에게 다시 한번 상큼한 에너지를 충전해줬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솔직히 이번 앨범 역대급 아니냐", "진짜 작정하고 나왔다", "비주얼에 구멍이 없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블랙핑크에 완전히 빠져든 듯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그룹 샤이니도 동시에 컴백 무대를 가졌으며 대망의 1위는 워너원의 '켜줘'가 차지했다.


Naver TV '쇼 음악중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