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3보다 재밌다"…마블 역대급 '초미니' 히어로 '앤트맨과 와스프' 새 예고편

인사이트Youtube 'MarvelKorea'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역대 마블 캐릭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히어로 '앤트맨'이 오는 7월 관객들을 찾는다.


지난 11일 마블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의 새로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은 '앤트맨' 스콧 랭이 딸 호프와 오붓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호프는 악당에 맞서 싸우는 아빠를 자랑스러워하지만, 스콧 랭은 "매번 망치는걸"이라며 기운 빠진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MarvelKorea'


이 말을 들은 호프는 "아빠를 도와줄 파트너가 필요해"라고 조용히 속삭였다.


호프의 소원이 이뤄진 걸까. 이번 편에서는 앤트맨의 새로운 여성 파트너 '와스프'가 등장한다.


와스프는 앤트맨과 달리 날개를 장착하고 있는 데다 핌 입자 기술을 이용해 곤충만큼 작아지거나 반대로 집채만 하게 커질 수도 있는 능력들을 가지고 있다.


행커핌 박사의 기술을 훔쳐 악용하려는 유령 같은 존재를 쫓기 시작한 앤트맨과 와스프.


인사이트Youtube 'MarvelKorea'


이들이 보여줄 환상적인 액션 케미가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예고편 마지막 부분, 어린이 크기로 줄어든 스콧 랭의 모습이 깜짝 등장하며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는 국내 284만 명 이상 관객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한 마블 대표 히어로 영화 '앤트맨'의 두 번째 시리즈다.


마블 팬들의 엄청난 관심이 집중된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는 오는 7월 6일 국내 개봉이 확정됐다.


인사이트Youtube 'MarvelKorea'


YouTube 'Marvel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