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자연 담은 '서머 인 더 스타' 프로모션 선보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인사이트사진제공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아름다운 별빛 조명 아래 로맨틱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는 직장동료, 친구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별빛 조명 아래 여름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썸머 인 더 스타'를 6월 28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의 라운지&와인바 '라이브러리'는 '썸머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의 썸머 스페셜 이벤트로 썸머 칵테일 쇼를 비롯한 프리미엄 와인 컬렉션 및 로맨틱 만찬을 선사한다.


'썸머 인 더 스타'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기에 저녁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캐주얼 뷔페 메뉴와 식전주, 이탈리아 올리브, 랍스터 테일과 파스타 및 아루굴라 페스토를 곁들인 립아이 스테이크 등 3가지 패싱 서비스(Passing Service)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만찬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소믈리에가 엄선한 2종류의 레드, 2종류의 화이트 또는 4종류의 스파클링 셀렉션 등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서머 인 더 스타'를 이용해 주시는 분들에 한해 100% 당첨 럭키드로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상품으로는 국내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리델 와인 글래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상품권, 수 스파 상품권 및 메리어트 호텔 여권 케이스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6월 15일 이전 예약하시는 분들에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선착순 세 분께 리델 와인 글래스, 소믈리에 추천 와인 및 파크카페 메리어트 버거 교환권을 선물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가격은 1인 기준 7만 3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