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메종글래드 제주, '휘성x거미 콘서트'로 한 여름 밤의 축제 개최

인사이트사진제공 = 글래드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메종글래드 제주가 '휘성x거미 콘서트'를 열어 투숙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는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신규 부대업장을 7월 대거 오픈하는 기념으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휘성x거미 콘서트'를 오는 7월 21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휘성X거미 콘서트'는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콘서트 관람객에게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 호텔 내 신규 오픈하는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멀티샵 '피렌체' 등의 할인권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청담 프리미엄 키즈 까페 '릴리펏',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풀사이드바 '겟올라잇', '엘리스 바' 등의 할인권도 준비되어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글래드 호텔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라운딩 패키지를 특별히 마련했다.


객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휘성X거미 콘서트 티켓 2매,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아티제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38만원 VIP석 선택 시 42만원(세금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오는 7월 2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18년 7월 20일, 21일이다.


라운딩 패키지는 18홀 라운딩, 휘성X거미 콘서트 티켓 1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VIP석 선택 시 주중 13만원, 주말 16만원, R석 선택 시 주중 11만원, 주말 1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글래드 호텔


한편, 41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메종글래드 제주는 제주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헤리티지와 모던의 균형있는 가치를 간직한 제주 고유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이다.


513개의 객실을 포함하여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