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radiodisney'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방탄소년단이 신개념(?) 웃음 참기 대결을 선보였다.
지난 2일(현지 시간) 미국 라디오 채널 라디오디즈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룹 방탄소년단이 웃음 참기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라디오디즈니 뮤직어워즈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은 진행자의 규칙 설명에 따라 게임을 시작했다.
한 사람이 앞에 있는 의자에 나와 앉고, 다른 멤버들은 앉아 있는 멤버를 웃기는 규칙이었다.

YouTube 'radiodisney'
이어 펼쳐진 이들의 플레이는 그야말로 '흥' 그 자체였다. 멤버 대부분은 의자에 착석한 지 3초도 지나지 않아 폭소를 터뜨렸다.
이들이 웃은 데는 그리 대단한 이유가 없었다. 옆에 선 멤버들의 얼굴을 마주 보거나 누군가가 웃으면 따라 빵 터지는 식이었다.
멤버들은 일곱 번의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누구랄 것도 없이 함께 일곱 번 내내 함께 박장대소했다.
YouTube 'radiodisney'
서로가 서로에게 웃음 바이러스 역할을 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에 진행자 브랜트 리베라도 곁에서 미소지었다.
영상을 접한 팬들 또한 "웃음 참기 게임을 하는 의미가 없다"며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18일 세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를 발표한 방탄소년단은 한국을 중심으로 활동 중이다.
방탄소년단은 미국을 비롯, 현재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