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 인증한 키 160cm+몸무게 43kg 모델의 섹시 비주얼

인사이트Instagram 'bba_na_n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키 160cm로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지만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모델이 있다.


바로 섹시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모델 빠나나다.


그는 이국적인 외모와 더불어 완벽 몸매로 무려 258천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SNS 스타로 떠오른 빠나나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정말 한국인이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로 이국적인 미모가 눈에 띈다.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에 커다란 눈동자, 두툼한 입술로 '우와'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하는 빠나나다.


인사이트Instagram 'bba_na_na'


빠나나의 길고 가느다란 팔다리와 한 손에 잡힐듯한 개미허리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키 160cm에 몸무게 43kg, 허리 22.5인치를 자랑하는 빠나나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과일은 아무리 늦은 시간이라도 마음껏 섭취하지만 밥은 온종일 안 먹는다"며 노하우를 설명했다.


온종일 탄수화물을 먹지 않는 등 피나는 노력을 하고 있는 빠나나의 의지에 많은 이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다.


빠나나는 모델로 활동한 지 얼마 안 됐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각종 뮤직비디오와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비현실적인 몸매로 남심은 물론이고 여심마저 사로잡은 빠나나의 눈을 뗄 수 없는 일상 일상 모습들을 공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ba_na_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