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김현우가 자신의 일식당에 온 박준형을 보고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해 폭소를 자아낸다.
지난 2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룹 'god'의 박준형이 김현우의 일식당에 방문한 것을 봤다는 목격담과 사진 등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박준형은 민소매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으며 김현우를 보고 마치 오랜 친구를 만난 듯 반가워 하며 여유로운 자세를 취하고 있다.
반면에 김현우는 예상치 못한 연예인의 등장에 깜짝 놀라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김현우는 모자를 푹 눌러쓰고 눈 밑까지 마스크를 올려 착용했지만, 그 틈으로 보이는 확장된 동공만 봐도 그가 얼마나 놀랐는지 짐작할 수 있어 웃음을 안긴다.
현장을 목격한 누리꾼들에 의하면 박준형은 JTBC에서 방송하는 한 예능 프로그램 촬영 중 김현우의 식당을 찾아 왔다.
이날 박준형은 식당 손님들을 위해 깜짝 '김현우 악수회'까지 진행하고 홀연히 사라졌다고 전해진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 같은날 방송인 홍석천도 김현우의 일식당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이곳이 '핫플레이스'임을 증명했다.
유명 일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김현우는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면서 연예인급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덩달아 식당까지 입소문을 타면서 한 끼 식사를 위해서 기본 3시간은 기다려야 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TV화제성 조사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측에 따르면 김현우는 2주 연속 화제성 톱10 중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