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차' 선물해준 아이유 볼 '콕' 찌르는 인증샷 올린 '무법변호사' 이준기

인사이트Instagram 'actor_jg'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준기에게 아이유(이지은)가 '밥차'를 선물했다.


지난 28일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유에게 받은 '밥차'를 자랑하는 사진을 올렸다.


이준기는 "지은아 고마워~ 스태포 모두 힘 나게 해준 선물~ 이쁜 마음 감동 그 자체 ~ 힘을 내요 무법파월 월 월 월 ~~"이라며 기뻐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손가락 하트'를 날리며 기뻐하는 모습이고, 대형 아이스크림 모형을 들고 펄쩍 뛰며 즐거워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ctor_jg'


특히 아이유가 선물해준 밥을 머리 위로 든 모습과 양팔에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서 아이유에 대한 고마움이 느껴진다.


아이유의 감각도 돋보인다. 아이유는 "변호사는 '밥'으로 이긴다. 법정에서 오로지 밥'으로 싸우는 사람이다"라는 말을 현수막에 새겼다.


또 '나의 아저씨'에 출연한 자신의 모습과 함께 "상필이도 편안함에 이르길"이라고 보내며 이준기를 응원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ctor_jg'


'상필'이는 현재 tvN 드라마 '무법변호사'에 출연 중인 이준기가 맡은 배역의 이름이다.


한편 두 사람은 2016년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바 있으며, 이준기도 아이유가 '나의 아저씨'를 촬영할 때 간식차를 선물해준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