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복붙'한 딸"…안경에 가발까지 쓰고 귀여움 폭발한 조정치 딸 조은

인사이트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안 그래도 똑 닮은 '붕어빵' 부녀 조정치와 그의 딸 은이가 도플갱어 급 코스프레를 보여줘 웃음을 안긴다.


27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프로젝트의 새 가족으로 등장하는 조정치와 그의 딸 은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정치와 은이의 모습은 누가 봐도 '부녀 사이'라고 인정하게 만들 만큼 쏙 빼닮은 모습이다.


엄마·아빠가 모두 음악인인 만큼 드럼과 피아노 등 악기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은이의 모습이 귀여울 따름이다.


인사이트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특히 아빠 조정치를 복제해 놓은 듯한 코스프레가 시선을 끈다. 조정치 특유의 '뽀글머리' 헤어스타일을 따라한 가발과 동그란 안경을 쓰고 있는 은이. 


그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유전자의 대단함을 새삼 느끼게 한다. 


또 은이의 눈웃음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여 '랜선 이모'를 자처하게 만든다.


인사이트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에서부터 느껴지는 은이의 끼 충만한 모습은 방송에서 얼마나 더 큰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조정치 역시 연애 11년, 결혼 4년 총 15년 만에 얻은 귀한 딸 은이에게 푹 빠져 '딸바보'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조정치와 그의 딸 은이의 특별한 하루는 오는 27일 오후 4시 50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2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