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배우치고 머리 크다"고 디스(?)한 양세형 입다물게 만든 역대급 '탈룰라'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Mobidic'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대화 도중 화자가 의도치 않게 상대 가족을 욕되게 한 상황을 '탈룰라'라 칭한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모비딕의 '양세형의 숏터뷰'에는 개그맨 양세형이 배우 김의성에게 뜻밖의 '탈룰라'를 저지른(?)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인터뷰에서 양세형은 게스트에게 공격을 퍼붓는 콘셉트답게 강력한 질문들을 쏟아냈다.


분위기가 무르익을 즈음, 양세형은 김의성을 향해 "배우치고는 얼굴이 좀 큰 것 같다"는 뼈 있는 한마디를 던졌다.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Mobidic'


모든 질문에 막힘없이 답하던 김의성은 잠시 말을 잃고 말았다. 몇 초간의 침묵 후 그가 내놓은 대답은 "아버지 닮아서 그래"였다.


깜짝 놀란 양세형은 곧바로 태세 전환에 들어갔다. 그는 "그래서 화면에 연기가 더 잘 보이는구나"라며 천연덕스럽게 맞받았다.


그는 상황을 무마하기 위해 "인상도 그렇고 패션도 그렇고, 사모님께서 다정다감하게 챙겨주시는 것 같다"고 화제를 돌렸다.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Mobidic'


하지만 김의성은 "사모님 없습니다"라는 의외의 대답을 내놨다. 미혼이냐는 물음에 그는 "미혼이 아니고 이혼이다"라고 말했다.


또다시 반복된 실수에 양세형은 "그래서 이렇게 훤칠하셨구나"라며 "뭔가 쿨한 냄새가 났다"라는 엉터리 결론을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단 한 순간도 안심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인터뷰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Mobidic'


※ 관련 영상은 6분 2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모비딕 Mobid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