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빌보드 수상소감 말하면서 '아미'부터 챙긴 방탄소년단

인사이트

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세계적인 그룹으로 발돋움한 방탄소년단이 국내 컴백 무대에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와 인터뷰 모습이 전파를 탔다.


워너원 옹성우, 구구단 미나, NCT 미나의 진행으로 시작된 '쇼! 음악중심'에는 방탄소년단이 등장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에어플레인 파트.2(Airplane pt.2)'를 방탄소년단은 발랄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후 MC들은 방탄소년단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빌보드 뮤직어워드에서 K팝 가수 최초로 2년 연속 수상한 것에 대한 질문을 받자 지민은 "상을 받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났던 우리 팬, 아미 분들한테 너무 감사드린단 말씀 드리고 싶고 주신 사랑에 멋진 활동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앨범 소개를 부탁하자 "'러브 유어셀프' 세 번째 시리즈고 정규 3집이고 11트랙 수록돼 있고 되게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페이크 러브' 포인트 안무에는 제이홉이 "너의 인형이 되려는 춤입니다"라며 정국의 노래에 맞춰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한편 방탄소년단은 컴백무대와 동시에 여자친구, 트와이스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수상 소감을 통해 지민은 "저희가 '음악중심'에서 1위는 처음"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