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0일(토)

'착한 남자의 사랑법' 보여주며 여심 흔들어 놓은 '하시2' 김도균 일상사진

인사이트Instagram 'dkyunk'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마치 내가 '썸'타고 있는 설렘 폭발 '하트시그널2'에서 공식 짝사랑남으로 통하는 김도균. 그의 훈훈한 일상들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김도균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자인 한의사 김도균은 시원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남친짤'을 새로 생성하고 있다.


큰 키와 작은 얼굴로 우월한 비율을 드러내는 김도균의 모습에서는 남다른 모델포스가 뿜어져 나온다.


인사이트Instagram 'dkyunk'


게다가 웃을 때 한없이 올라가는 김도균의 입꼬리는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와 멋있다", "너무 훈훈하다", "하트시그널 잘 보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는 김도균과 임현주의 첫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이날 임현주는 김도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원을 데이트 장소 꼽는 등 서서히 마음을 여 는듯 했다.


임현주와의 데이트로 길었던 김도균의 짝사랑도 해피앤딩을 맞이하는 줄 알았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하지만 임현주의 확실하지 않은 뜨뜻미지근한 대답으로 다시 두 사람의 관계는 미궁 속으로 빠졌다.


'하트시그널2'에서 임현주를 향한 절절한 일방통행으로 현재 짝사랑을 겪고 있는 수많은 이들에게 폭풍 공감을 얻은 김도균.


그는 임현주가 선물한 시집을 통째로 외우는 등 '착한 남자'가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줬다.


과연 김도균과 임현주의 서로를 향한 시그널이 이어질지 아닐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kyu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