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티저서 미남들만 소화하는 '쉼표 머리'하고 비주얼 '포텐'터진 방탄 정국

인사이트YouTube 'ibighit'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컴백 타이틀곡인 '페이크 러브'의 티저 영상 속 정국의 비주얼이 화제다.


지난 15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의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묘한 분위기의 가게를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잔잔한 쇼팽의 피아노 연주곡 '이별의 왈츠'가 흘러나오는 가게에서 멤버들은 머리끈, 가방, 케이크 등 각기 다른 물건을 건네받는다.


YouTube 'ibighit'


진한 흑발로 염색하며 '역대급' 비주얼을 갱신한 방탄소년단 멤버들 가운데 마지막에 등장한 정국은 남다른 포스를 풍겼다.


정국은 흔히 미남들만 소화할 수 있다는 쉼표 머리를 하고 등장한다.


시크한 정국의 쉼표 머리는 베일 듯 날카로운 턱 선과 오뚝한 콧대를 더욱 도드라지게 만든다.


또한 내려온 머리카락 사이로 살짝 드러난 그의 큰 눈망울은 당장이라도 빠질 것 같은 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YouTube 'ibighit'


티저 영상 속 정국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비주얼 '포텐' 제대로 터졌다", "너무 멋있어서 등장부터 입 틀어막았다" 등의 댓글로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걸 깨닫게 된 남자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정규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첫 컴백 무대는 오는 21일 '2018 미국 빌보드 어워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YouTube 'ibighit'


YouTube 'ibighi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