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예비 가맹점주들에 '최고급 오븐기' 공짜로 지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븐마루치킨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통 큰 선물'을 쏜다. 


10일 오븐마루치킨은 창업 점주들을 대상으로 1,200만 원 대 최고급 독일, 이탈리아제 오븐기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맛의 치킨을 제공하는 오븐마루치킨은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자랑하는 오븐기를 사용한다.


창업 시 점주들이 오븐기의 가격에 부담을 느낄 수 있어, 본사가 1,200만원 대 오븐기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점주가 매장 운영에만 집중도록 앞으로 더 많이 지원할  계획이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마음으로 점주와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타 브랜드 대비 최저원가에 최고 품질의 100% 국내산 닭고기와 기타 재료를 주 6회 제공하며, 안정적인 재고 관리와 신선도 유지를 자랑하다.


본사 슈퍼바이저가 매달 2회 이상 매장을 방문해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등 호율적인 매장 운영을 적극 돕고 있다. 


또한 오븐마루치킨은 예비 점주들을 위해 매월 첫째, 셋째 수요일에 본사 가맹본부에서 시식을 곁들인 편안한 분위기의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오븐마루치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