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오늘(4일)부터 배스킨라빈스에서 패밀리 이상 사이즈를 구입하면 깜찍한 '미니언즈 콘테이너'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4일 배스킨라빈스는 '미니언즈 콘테이너'를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만 9,500원인 패밀리 사이즈 이상을 주문할 경우 미니언즈 콘테이너를 5,500원에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배스킨라빈스가 관련 소식을 공식 SNS에 올리자마자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해당 제품은 일본 도쿄의 디즈니랜드에서 '팝콘 통'으로 판매돼 직구 열풍까지 불러일으켰던 상품과 같은 모양이라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디즈니랜드에서 3200엔(한화 3만2천원) 정도에 판매 중이고, 한국에 들어올 경우 5만원을 훌쩍 넘는 것을 고려하면 배스킨라빈스의 이번 이벤트는 단돈 5,500원에 '덕심'을 충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배스킨라빈스에서 판매하는 미니언즈 콘테이너는 일단 사랑스러운 비주얼에서 덕후들에게 합격점을 받았다는 전언이다.


노랗고 통통한 몸매에 하늘색 멜빵바지를 입은 미니언즈.
여기에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상품답게 오른손에 초콜릿 아이스크림콘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게다가 동글동글 귀여운 고글 부분을 위로 열어주면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발견할 수 있다.
디즈니랜드에서 판매되는 것과 같이 팝콘 통을 넣어줘도 되고, 다른 간식이나 소지품을 넣어둬도 좋다.


끈 조절이 가능한 목걸이가 있어서 목에 걸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4일)부터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마감한다.
한편 최근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으로도 미니언즈를 모티브로 한 신제품 '미니미니 미니언즈'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