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여행박사가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구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에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부터 필리핀 세부와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 일본 큐슈 자유여행객을 위한 셔틀버스 탑승권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그 중 주목해야 할 상품은 마카오 왕복 항공권이다. 티웨이 항공을 타고 오가는 2박4일 왕복 항공권을 단 8명에게만 9만 9천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10만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마카오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다. 다음달 3일 밤 비행기로 출발해 6일 오전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여행박사
휴양지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 상품도 있다. 이슬라리조트가 포함된 필리핀 세부 3박5일 패키지가 19만 9천원에 판매된다.
하루의 자유시간이 주어지는 일정으로 마사지도 포함됐다. 총 10명 모집하며, 오는 21일 출발한다.
또한 부산에서 출발하는 다낭 3박5일 패키지 상품은 19만 9천원에 판매된다. 오는 15일 출발하며 총 21명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본 큐슈 자유여행객을 위해 후쿠오카와 유후인을 오가는 셔틀버스 편도 탑승권을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여행박사
JR하카타역과 후쿠오카 공항에서 승·하차 하며, 구매한 탑승권은 오는 6일부터 6월 30일까지 날짜를 예약한 후 탑승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총 45장이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박사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원하는 상품을 고른 후 이름, 연락처, 동행인(최대 4인)을 입력하면 예약된다.
이벤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니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하고 참여하는 것이 좋다.
한편 여행박사의 구구데이 이벤트는 이례적인 파격 특가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로 매달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접수 후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