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JW 메리어트 동대문, '퍼펙트 위켄드 인 더 시티' 익스피리언스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한낮의 루프톱 바에서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와 함께 여유로운 스테이를 즐길 수 있는 주말 한정 '퍼펙트 위켄드 인 더 시티(Perfect Weekend in the City)'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이번 '퍼펙트 위켄드 인 더 시티' 익스피리언스는 말 그대로 도심 속에서 완벽한 주말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된 익스피리언스로 편안한 스테이는 물론 따스해진 날씨에 즐기면 더욱 좋은 혜택만을 모아 구성됐다.


먼저 객실은 천장까지 연결된 투명한 창으로 낮과 밤에 다채로운 흥인지문의 뷰를 더욱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객실에서의 1박이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이와 함께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맛볼수록 취하게 되는 '와이 낮술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 2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친환경 LEED 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익스피리언스에 제공되는 '와이낮술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는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와 협업한 8가지 디저트 구성으로 마카롱, 에클레어, 페이스트리, 롤, 크림시클 등에 포아(서양배), 시트론(레몬) 오랑지(오렌지) 등 다양한 그레이 구스 보드카를 가미해 맛볼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는 새로운 낮술의 경험을 선사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가격은 37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와이낮술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의 조식 2인으로 변경할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익스피리언스는 말 그대로 도심 속에서도 여유로운 스테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부터 개방감이 느껴지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특별한 '스카이 뷰' 객실로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어 "주중에 쌓인 스트레스와 답답함을 해소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 혜택을 통해 객실부터 루프톱 바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세트까지 낮술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주말의 환상적인 스테이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