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일회용 종이컵 가져가도 50% 보상판매

인사이트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우리 집에서 커피 한잔 하실래요?"


최아영씨는 주방 한쪽 벽면을 '홈 카페'로 꾸몄다. 커피숍을 떠올리게 하는 벽지와 커피머신, 그리고 아기자기한 소품은 보기만 해도 커피 한잔을 생각나게 한다.


집안에 카페와 같은 공간을 꾸미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우리의 집안 풍경이 조금씩 바뀌어 나가고 있다.


이는 자신만의 휴식시간을 갖고,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즐기는 '소확행'(작지한 확실한 행복) 트렌드에 따라 변하는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최근 한 통계에 따르면 한국 성인 1명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377잔이었다. 과거보다 많이 늘어난 수치다.


하지만 커피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커피 한 잔의 가격이 최소 4천원이라는 사실을 고려하면 매번 커피를 사서 즐기기에는 가계에 부담이 꽤 크다.


이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집에서도 퀄리티 있는 카페 커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저렴한 캡슐커피 머신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5년째 '보상판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것.


인사이트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한 잔에 4천~5천원에 달하는 카페 커피 가격의 5분의 1 수준도 안 되는 캡슐 커피는 경제적인 면은 물론 내 취향에 맞는 커피 캡슐을 선택하고 즐기는 즐거움을 주며 심리적 만족도를 동시에 충족시켜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이트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시그니처 이벤트인 보상판매 캠페인은 집에서 사용하던 텀블러, 머그컵, 커피포트 그리고 커피메이커, 에스프레소 머신 등 커피와 연관된 제품을 가져오면 최대 50% 할인해주는 캠페인이다.


홈 카페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라면 주목해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인기 캡슐커피 머신인 '지니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고 스마트 터치 기능을 탑재한 캡슐커피 머신 '스텔리아와 드롭', 싱글족에게 적합한 사이즈의 캡슐커피 머신인 '루미오', 커피 원두의 모습에서 디자인의 영감을 받은 '모벤자' 등 나만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번 보상판매 캠페인은 5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할인점, 백화점, 가전양판점에서 진행된다.(☞바로가기)


비싼 카페 커피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퀄리티의 커피를 집에서 즐기고 싶은 소비자라면 실용적인 캡슐 커피머신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