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중 몰래(?) '윙크'까지 주고받는 '고등래퍼2' 뽀시래기 이병재·김하온

인사이트Instagram 'kiffclan_foreve'


[인사이트] 황비 기자 = '고등래퍼2'의 절친 김하온 이병재가 꽁냥꽁냥대는 모습으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28일 KBS Cool FM '키스 더 라디오'에는 힙합 크루 '키프클랜' 김하온, 배연서, 이병재가 초대손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세 사람은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iffclan_foreve'


이날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몰래(?) 윙크를 주고받는 이병재와 김하온의 모습이었다.


방송 도중 김하온과 눈이 마주친 이병재는 김하온을 향해 천연덕스럽게 한쪽 눈을 찡긋했고, 그 모습을 본 김하온은 웃음을 터뜨렸다.


김하온의 웃는 모습을 본 이병재 역시 즐겁다는 듯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kiff_vinxen'


'고등래퍼2'의 최고의 우정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팬들은 "두 사람 모습 정말 보기 좋다", "나도 저기 끼고 싶다",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등래퍼2'에서 처음 만난 김하온과 이병재는 방송이 시작된 후 서로의 고민까지 털어놓을 수 있는 절친이 됐다.


특히 김하온이 이병재가 소속돼 있던 힙합크루 '키프클랜'에 합류하는 등 돈독한 우정을 키워가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흐뭇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