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은 이용 기간별로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Oakwood Family month'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과 오크우드 호텔이 함께한다. 5월 한 달간, 베드케이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겐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권 2매, 객실 타입별 조식(2인 ~4인)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크우드 객실과 조식을 이용하고, 블록버스터 영화까지 즐길 수 있으니 5월 연휴 때 가족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눈 여겨 볼 만하다.
이와 함께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객실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C-페스티벌' 입장권을 증정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은 5월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무역센터 일대에서 펼쳐진다.
오크우드 호텔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 콘셉트를 달리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5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와인 뷔페를 10% 할인된 4만 500원에 이용 할 수 있고, 어린이 이벤트로 코엑스 레고까페 '브릭라이브' 1시간 무료 이용권, 뽀로로 키즈까페 'P 라운지' 보호자 무료 입장, 어린이 20%할인권 등 약 4만원 상당의 티켓을 제공 하며, 5월 4일, 5일 이틀간은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권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어버이날 기간인 5월 7일부터 8일까지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30% 할인 이용권을 제공하며, 60세 이상의 어른과 동반시 테이블당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여 프라이빗한 공간인 오크 레스토랑에서 기억에 남는 가족 모임을 기대할 수 있다.
호텔 지하 오크우드 몰 일부 매장에서도 현장 이벤트를 진행, 추첨자에 한해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5월 가정의 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 대상'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웰컴드링크 2잔, 얼리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쿠키박스 중 1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Family Special Dinner Buffet' 프로모션은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매주 토·일요일 주말에만 진행하며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운영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키다리 삐에로 이벤트를 마련한다. 가격은 성인 6만 8천원, 어린이(4세~12세) 3만 4천원이다.